🤓 : 여러분 비가 많이 내리는 요즘 잘 지내고 계신가요? 2주 만에 돌아온 <와우산레터> 담당자 '직원A'입니다! 올해는 특히 소나기가 많이 내리는 것 같은데요, 저는 요즘 '출근 후에 소나기가 내리게 해주세요! 제발!'이라고 기도하며 출근 준비를 한답니다.
그래서 오늘은 와우산레코드 아티스트들의 '비 오는 날'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. 구독자 여러분들이 비 오는 날 하고 싶은 것들, 추천하는 장소, 음식 등 의견도 [여기]를 통해 공유해 주세요. 다음 <와우산레터>에서 꼭 소개해드릴게요!
지난주에 마무리된 ADJD Festival (All Day Jazz Day Festival) 의 대단한 후기도 이어지니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세요!
장들레가 비오는 날에 추천하는 것들
🌼 : 안녕하세요, 여러분!
요즘 장마철이라 비가 많이 오는데요, 꿉꿉하고 눅눅해서 불편하실 것 같기도 해요. 이럴수록 긍정에 긍정을 더해서~ 비 오는 날 하고 싶은 것들, 그리고 추천하는 것들을 말씀드리려 해요.
먼저 하고 싶은 것부터 말씀드리자면~~
저는 어린 시절 비 오는 날 비 맞고 달리는 걸 좋아했어요. 그런데 어른이 되면서부터 큰 장대우산(골프우산? 진짜 큰 거요)을 쓰며 비 한 방울도 맞지 않으려는 저를 발견했어요. 그런데 3년 전에 우산 없이 걷다가 갑자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얼떨결에 머리며 옷이며 다 젖어버렸는데, 이상하게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. 해방감이라고 해야 할까요? 그래서 비 오는 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은 마음껏 비를 맞으며 달려보는 거예요. 잔디밭을 굴러도 재밌을 것 같고요. 마스카라를 엄청 진하게 하고 비 맞으면 더 웃길 것 같아요. 꼭 해보고 싶어요.
또 비 오는 날 추천하는 것은 너무 평범할 수도 있어요.. 놀라지 마세요..! 김치전~ 또는 해물파전 해먹기~~~ 어떠세요?! 귀찮으실 것 같나요~? 음식쓰레기가 생겨서 곤란한가요~? 한 끼 정도는 배달 말고 나를 위한 요리 어떠신가요~?
여러분, 벌써 7월이 가고 있어요. 남은 여름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. 여러분의 여름이 열음되기를 바라며.. 장들레는 이만 인사드려요. 춍춍..
장들레의 공연 소식 : 장들레 단독 콘서트 '롱타임노씨'
<장들레 단독 콘서트 ’롱타임노씨‘>
일시 : 2024년 08월 02일 (금) 오후 8시 장소 : 롤링홀 @rollinghall 가격 : 예매 55,000원 / 현장구매 66,000원
오랜만에 단독 콘서트로 찾아뵙는 장들레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. (본 공연에서는 아직 발매되지 않은 장들레의 신곡들을 여럿 선보일 예정입니다.)
Sun The Lily (썬더릴리)의 비오는 날
☀️ : 안녕하세요, 여러분! 🌞☔️ 썬더릴리 인사 드립니다!
저는 날씨에 따라 하루하루의 에너지가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! 해가 쨍쨍한 날은 캘리포니아 해변 바이브로 텐션이 올라가는 것 같고, 요즘처럼 비가 많이 오는 때는 합법적인 집순이 신분을 되찾고 여러 감성적인 매체들을 디깅하게 되는 것 같아요! 그런 제가 비 오는 날 하는 것들을 좀 말해 볼게요!
사실 저는 평소 비가 안 오는 날에도 밤에 잠이 안 올 때 빗소리 ASMR을 들으면서 잠을 자기도 합니다! (천둥 소리 포함된 버전은 좀 무서워서 잘 확인하고 틀어요.) 빗방울들이 떨어지는 소리를 가만히 듣고 있으면 좀 더 차분해지고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. 더 감성적이게 되기도 하고요.
그러다 보면 평소에 보고 싶어서 저장만 해 두었던 영상들이나 영화를 보게 됩니다. 음악도요! 그럼 좀 더 집중해서 소화할 수 있는 것 같아요! 여러분도 비 오는 날 비빔면에 삼겹살 얹어서 ‘나중에 볼 동영상’에 쌓여 있는 영상들이나 음악들 한번 탐방해 보세요! 그럼 비 올 때마다 여러분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나 영상 목록이 생겨서 낭만 있고 감사한 하루들이 쌓여갈 것 같아요!
그럼 여러분, 비가 그치고 해가 비추면 곧 만나요~~
Sun The Lily (썬더릴리)의 앨범 발매 소식 : Sunday Best
Sun The Lily (썬더릴리)의 새 싱글 'Sunday Best'가 7월 29일 정오에 발매됩니다.
관용어로 사용되는 'Sunday Best'는 평상시 입는 옷과는 다른, 특별한 날 입는 가장 좋은 옷을 뜻하는데요, 이 곡에서는 사랑하는 이들을 빗대어 노래하고 있다고 해요. (썬더릴리 피셜🌞)
나른한 일요일 오후에 사랑하는 이들과 듣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!
강아솔에게 장마란...?
🌲 : 이렇게나 많이 폭우가 쏟아지는 여름이 있었나 싶은 날들이 이어지는 요즘입니다. 안 그래도 비 오는 날에 허약한 편이라 매해 장마철을 힘들어했었는데요. 이번 여름도 쉽지 않은 듯해요. 🥹
저는 비 오는 날이면 일 외의 것으로는 절대 밖을 나가지 않으려고 해요. 아무것도 안 하고 집에 가만히 누워 있어요. 그러다 엄마께 전화해 제주의 날씨 안부를 묻기도 하고요. 만화책을 읽고, 읽으며 울고, 운이 좋은 날은 가사가 될 수 있는 문장을 몇 줄 쓰기도 해요. 비 오는 날 국물요리를 먹는 걸 좋아해서 라면을 즐겨 먹습니다. (백종원님의 라면 ‘빽라면’ 추천합니다) …저 노잼이죠….? 🤧
(아솔의 장마철 만화 리스트)
암살교실, 주식회사 마지루미에, 스파이 패밀리, 도망을 잘 치는 도련님, 굽고 있는 두 사람, 사카모토 데이즈, 그 외 등등….
공연 후기 : ADJD Festival (All Day Jazz Day Festival)
와우산레코드와 아트버스가 주최한 첫 번째 ADJD Festival (All Day Jazz Day Festival)이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. 찾아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. 감사합니다!
🤓 : 정말 감사하게도 한 관객분이 대단한 후기를 남겨주셨어요. 아무리 생각해도 더 좋은 후기를 작성할 자신이 없어서 양해를 구하고 후기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!
(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후기로 연결됩니다.)
ADJD Festival (All Day Jazz Day Festival) 의 라이브 연주 영상들은 아트버스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많은 관심과 사랑, 구독 부탁드립니다.
🤓 :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 모두 건강하시고 저는 더 알찬 내용으로 2주 후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!